티스토리 뷰
목차
2022. 11. 18.금요일 첫방송된 재벌집 막내아들은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송중기의 복귀작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1회 시청률이 6%를 달성하며 좋은 시작을 알렸고 2회는 8.8%까지 올라 화제의 드라마임을 입증했다.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및 등장인물을 소개하고 원작을 살펴 보고자 한다.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정보
- 방송국 : JTBC
- 방영시간 : 금,토,일 오후 10:30~
- 방송횟수 : 16부작
- 출연배우 :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등
- OTT :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 연출 : 정대윤, 김상호
- 대본 : 김태희, 장은재
- 원작 : 산경 , 웹소설
- 주요내용
재계 1위 순양그룹의 기획조정본부 미래자산관리팀장 윤현우(송중기)는 그룹에 충성을 바쳐 일하던 중 그룹으로부터 배신당해 살해당한다. 그런 그가 1987년으로 회귀하고 그가 다시 얻은 인생은 다름아닌 순양그룹 회장의 손자 진도준의 삶이다. 윤현우는 자신을 죽인 가문의 핏줄로 다시 태어난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한다. 윤현우는 자신의 죽음의 비밀을 밝힐 수 있을까?
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
순양그룹 진양철 회장과 그의 자녀들이 주요 인물들로 구성되어있다. 첫째아들 진영기네, 둘째아들 진동기네, 고명딸 진화영네 각각 자신의 자리에서 순양그룹을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암투가 보여질 것으로 예상되며, 그와중에 미래에서 회귀하여 모든 정보를 꿰뚫고 있는 진도준을 견제하는 모습들이 그려질 것 같다. 서민영과 진도준이 러브라인을 그릴 것으로 예상된다.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
윤현우 / 진도준 (송중기)
흙수저로 태어난 윤현우는 오너일가의 리스크를 관리하는 해결사로 충성스러운 순양맨이었다. 그런 그가 해외에 숨겨진 자산을 순양에 귀속시키라는 특명을 받고 수행하던 중 납치되어 죽음을 맞게 된다. 억울한 죽음을 맞은 그는 1987년 진양철 회장의 막내 손자 진도준으로 다시 깨어난다. 금수저로 다시 태어난 그는 자신을 죽인 순양 일가 속 범인을 찾고 순양제국의 왕좌를 뺏기 위한 사투를 시작한다.
진양철 (이성민)
순양그룹 회장으로 정미소에서 시작해 순양을 재계 1위로 이끈 능력자다. 자신의 후계자를 찾고 있지만 삼남매는 눈에 차지 않던 중 떠나있던 막내 손자 진도준에게서 자신을 발견한다.
서민영 (신현빈)
명문가 집안의 업친딸로 순양을 추적하는 순양의 저승사자이다. 학부시절 여느 재벌3세와는 다른 진도준의 매력에 호감을 느꼈지만 엇갈리고만 그들은 졸업 후 검사와 제보자로 재회하고 드디어 연인이 된다. 하지만 승계싸움에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무섭게 변해가는 진도준에 서민영은 그를 피의자로서 만나게 될까봐 두려워 진다.
그외 인물들 정보 보러가기
https://tv.jtbc.co.kr/cast/PR10011524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판타지 웹소설 작가 산경이 2017년 문피아에서 연재하여 유료 베스트 1위를 달성한 작품이다. 2022년 9월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되고 있다. 현재 네이버 시리즈에서 326화 분량의 소설을 볼 수 있으며 100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다.